신라면 짝퉁

짜파게티 짝퉁

불닭볶음면 짝퉁

얼마전, 대놓고 비슷한 디자인, 한글문구 갖다 박아
추잡한 짝퉁으로 조롱 받던 닛신 신제품
까르보 불닭볶음면 짝퉁

이런 닛신 라면 회사가
새로운 짝퉁 라면을 출시 했다는데 무엇일까??

심지어 이 양념치킨 라면은 국내에서는 인기가 저조하여
2018년에 이미 단종된 라면인데
이걸 또 비슷한 디자인, 한글문구 까지 갖다 박고
2023년 신제품으로 짝퉁 출시.


이런 일본의 닛신 라면 회사가 괴씸한 이유는?


6.25 전쟁후 먹고 살기 어려웠던 시절.
굶고있는 국민들을 애처롭게 여긴 삼양식품 창업자 전중윤 회장이
일본에 건너가 일본 최대 라면 회사인 닛신 회사에게
기술을 팔아달라고 부탁했지만 닛신 측은 이를 단칼에 거절.

이에 당시 닛신의 라이벌인 묘조식품에게 부탁했는데
전중윤 회장이 전후 한국의 어려운 사정을 말하며 부탁하자

묘조 사장은 
"6.25 한국전 특수로 일본경제가 부흥했으니
지금은 한국경제 개발을 위해 도와 줄때가 아니냐"
고 하며 흔쾌히 무상으로 기술을 원조하면서
한국 최초의 라면인 삼양라면을 만들게 된다.

이후 묘조식품은 경영난으로 2006년에 닛신에 합병됨.

즉, 옛날에 나라의 어려운 사정까지 말하며 부탁까지 했는데
거부하며 기술 안팔더니
지금 와서는 똑같은 디자인과 대놓고 한글문구까지 박고
개같이 표절중인것.